2016년 2월 21일 일요일

왜 예수님은 안식일에 병자를 고치셨나?~ 하나님의교회가 안식일 지키는이유와 관련?

안식일에 병자를 고치신 하나님의교회 예수님
2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에 병자자 장애를 가지 사람들을 많이 고쳐주셨습니다.
하지만 안식일에 병자들을 고쳐주셨기에 비방과 핍박을 받으셨습니다.
요9:1, 14-16 예수께서 길 가실 때에 날 때부터 소경된 사람을 보신지라 14.예수께서 진흙을 이겨 눈을 뜨게 하신 날은 안식일이라  15.그러므로 바리새인들도 그 어떻게 보게 된 것을 물으니 가로되 그 사람이 진흙을 내 눈에 바르매 내가 씻고 보나이다 하니    16.바리새인 중에 혹은 말하되 이 사람이 안식일을 지키지 아니하니 하나님께로서 온 자가 아니라 하며 혹은 말하되 죄인으로서 어떻게 이러한 표적을 행하겠느냐 하여 피차 쟁론이 되었  더니   
 
날때부터 소경이었던 사람의 눈을 보게하신날이 안식일었다.
38년동안 병자였던  사람을 낫게 하신날이 안식일이었는데 그때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안식일을 범했다고 핍박하였다.


요5:5-16  거기 삼십 팔년 된 병자가 있더라  예수께서 그 누운 것을 보시고 병이 벌써 오랜줄 아시고 이르시되 네가 낫고자 하느냐''''''''''''''''''''''''예수께서 가라사대 일어나 네 자리를 들고 걸어가라 하시니  사람이 곧 나아서 자리를 들고 걸어 가니라 이 날은 안식일이니 유대인들이 병 나은 사람에게 이르되 안식일인데 네가 자리를 들고 가는 것이 옳지 아니하니라 ''''''''''''''''''''''''''''그러므로 안식일에 이러한 일을 행하신다 하여 유대인들이 예수를 핍박하게 된지라
 
이땅에 우리를 구원하러 오셨던 예수님은 안식일에 사람들의 병을 고쳐두셨고, 그때마나 유대인들은 구원자셨던 예수님에게 분내며,  핍박하고 오히려 하나님께로서 온자가 아니라고 비방까지  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육신의 병을 고치러,치료하시러 이땅에 오신것도 아니신데 왜 유대인들에게 이런 핍박과 비방까지 받아가시면서 이런일을 하셧을까??
왜 굳이 안식일에 불완전한 육체를 온전케 하시는일을 계속하셨을까?  안식일에 병고치는 이런일을 안하셨다면 이런 핍박도 받지 않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받아들일 수 있었지 않을까?? 왜그러셧을까요?
.................
............
..............
..............

그이유는  하나님께서 안식일에 불완전한 우리 영혼을 온전하게 하는 일을 하신다는 것을 알려주고자 하신 뜻이 있어서였습니다.
우리가 쉽게 이해할수 있도록 말이죠
영적인 치료를 받아야 하는 우리의 상태를 알려주시려 육신전인 치료를 행하심으로 표현하신것입니다.
그러므로 안식일은 죄로 인해 병든 우리 영혼이 그리스도의 은혜로 치료되고 온전테 되는 날입니다.
그러기에 세상끝날까지 예수님은 안식일을 지켜지기를 기도하라 하셨습니다. 안식일은 지금 이시대에도 거룩이 지켜져야할 영적축복이 담긴 날입니다.


그럼 오늘날 안식일을 예수그리스도 께서 알려주신데로 사도들이 지킨본데로 지키고있는 교회가 있을까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321년 일요일예배가 도입된 이후 사라져 버렸던 성경속의 안식일이 지금 다시 온전하게 지켜지고 있는교회가 하나님의교회입니다.


그런데 세상은 안식일을 지키는것을 오히려 비방하고 , 핍박합니다. 하지만 안식일을 지키라는 진리를 찾아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의가르침을 전하러 오신 안상홍님께서 안식일을 찾아주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수많은 교회들처럼 일요일을 지키며 성경의 가르침들을 전하지 않으셨습니다.
왜일까요??? 우리의 영혼의 치료와 축복이 있는날은 오직 안식일이기에 안식일을 지키며 우리영혼에 축복을 받게 하신것입니다.
죄로인해 죽을수 밖에 없는 존재를 다시 죽지 않는 영생을 가진 존재로 창조하시는 하나님의 뜻을 이시대에도 이뤄가시고자 안식일을 지키라 알려주신 것입니다.
2천년전 하나님께로서 오신 예수님도 안식일을 지키셨듯이 오늘날 안상홍님도 안식일을 지키십니다. 그이유는  하나님께서 하시는 그일을 안상홍님께서 성령시대에 하고 계시기 때문이죠!!
영적축복을 받고 영혼의 사망죄를 벗고 싶다면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로 돌아와야 합니다.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댓글 1개:

  1. 안식일은 지금 이 시대에도 거룩하게 지켜져야 할 영적 축복이 담긴 날입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