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체코, 스웨덴, 핀란드, 러시아, 호주, 뉴질랜드 등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대륙의 약 100개 지역에서 온 200명가량의 외국인들이 12일 한국을 방문했다. 제62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해외성도방문단인 이들은 2주간의 일정으로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체험한다.
http://www.newshankuk.com/news/content.asp?fs=1&ss=4&news_idx=201504131309211217
방한 일정을 총괄하는 하나님의 교회 측은 "인류를 지극히 사랑하셔서 아낌없는 희생을 베풀어주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을 본 받아 전 세계 지구촌 가족들에게 겸손과 섬김으로 대접하고 동방예의지국 대한민국의 따뜻한 정과 배려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방문단은 하나님의 교회가 주최하는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 전’도 관람한다. 이 전시회는 국적과 언어를 초월한 어머니의 사랑을 담고 있는 만큼 외국인들 역시 충분히 공감할 것으로 보인다.
하나님의 교회는 방문한 해외 성도들이 한국의 전통과 현대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수원 , 조선시대 부모님에 대한 효심과 백성에 대한 사랑이 지극했던 정조대왕의 역사와 한국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하나님의교회 해외 방문단은 서울 광화문과 경복궁, 강남 테헤란로, 남산N타워 등을 돌아보며 짧은 기간 동안 눈부신 경제발전을 이룬 한국의 발전상을 접할 예정이다.
여의도 국회의사당을 방문한 제61차 하나님의 교회 해외성도방문단. (하나님의 교회 제공)
조선왕조의 역사가 깃든 창덕궁을 관람한 제61차 하나님의 교회 해외성도방문단.(하나님의 교회 제공)
한국 방문한 200여 외국인 행렬, 62차 해외 성도 하나님의 교회 찾아
와 드뎌 62차 방문단이 한국에 오셨군요~~ 어머니사랑 많이 받고 행복한 방문일정 되세요
답글삭제해외성도들의 한국방문기 너무 멋져요~
답글삭제지구반대편에서 왔지만 우리하늘가족~
삭제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어디에서도 볼수없는 들을수없는 소식입니다
답글삭제한국을 알리는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항상 뿌듯한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