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7일 일요일

봄을 알리는 산수유

아파트 화단에 피어있는 산수유가 봄을 알리네요
노란 산수유들이 꽃샘추위속에서도 따뜻한 봄을 불러옵니다.
계절은 때에 맞게 그옷을갈아 입으며 변화해 가고 있네요
그속에서 자연의 위대함을 느껴봅니다.
창조주하나님의 경영하심도 느껴봅니다






























댓글 3개:

  1. 요즘 산수유가 여기저기 많이 피었더라구요^^

    답글삭제
  2. 산수유 꽃이군요. 본 것같은데 산수유인지는 몰랐네요^^

    답글삭제
  3. 산수유꽃이 꼭 블라우스나 머리핀의 장식같네요
    너무 예쁘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