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이란 '자기가 믿는 종교이 교리에 어긋나는 이론이나 행동또는 그런종교'를 사람들은 이단이라고 몰아붙이기 일쑤다.
그런데 문제는 이단과 정통을 구분하는객관저인 기준이 없이 그저 기득권층에서 자신을 정통이라고 주장하며 자신과 다른 상대방들을 모두 이단시 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다 보니 현재 종교계에서도 어제의 종통이라고 주장하던 교단이 오늘의 이단이 되고, 어제의 이단시 되었던 종파가 오늘의 정통이 되는 일이 비일비재 하다.
그럼 정통은 무엇이고 이단은 무엇이가?
그리고 기성주류교단이 이단이라고 매도 한다고 해서 그 교단이 이단이 될수 있는가??
이단에는 두가지가 있다.
절대적 이단과 상대적이단이다.
상대적 이단이란, 자신이 소속된 교단의 교리를 기준으로 이단을 판단하는것.
절대적 기준이 아닌 상대적 기준이므로 진리교회가 이단으로 매도당할수도 있습니다.
그럼 절대적 이단이란 하나님께서 지목한 이단이 절대적 이단입니다.
결국 하나님말씀을 행하지 않는 교회가 절대적 이단교회입니다.
즉 성경의 말씀이 아닌 지은말(교리)를 가르치고 그 결국은 멸망(벧후2:1)
즉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진리를 따르는 교회는 진리교회요 정통이지만
사람들이 지어낸 교리, 만들어낸 교리를 따르는 자들이 바로 절대적 이단입니다.
그러므로 정통고 이단의 기준은 오직 성경이 되어야 합니다.
힘센 개신교 주류진영에서 특정집단에 대핸 이단이라고 해서 이단이 되는것이 아닙니다.
그럼 복음의 기준이요. 진리의 시작이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일곱째날 지키는 안식일(눅4:16)
성력 1월14일 해질녁에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유월절(마26:26)
새언약의 안식일
여성도들이 예배에 쓰는 머리수건규례 가 있습니다. (고전11:1)
그럼 이런 예수님이 가르쳐주신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정통교회입니다.
그럼 반대로 교회가 세속회 된 313년 이후에 사람들이 만든어낸 교리들을 지키고 있는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추수감사절, 십자가숭배를 하는 교회는 이단교회입니다.
성경의 모든 말씀은 무시한채 자신들의 기득권을 가지고 이단이라고 매도하는 행위는 실로 적반하장 입니다.
세상의 기준으로 이단이라고해서 하나님보시기에도 이단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가르침대로 새언약의 모든 진리를 지키는 지구상 유일한 정통교회입니다.
거짓이 많은 요즘 시대에 참 진리교회는 볼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의 규례를 그대로 지키고 있는 참 진리 교회 입니다^ ^ 너무 멋지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