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11일 토요일

어머니하나님 찾는 순례의 중심은 하나님의교회셰게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사람들은 세상에 많습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의교회외에 엘로힘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을 찾아볼수 없는것일까??  성경에 있는데도 말이다.

그런데 그이유는 그들이 새 언약(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진리 안에 있지 않기 때문이다.
성경은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만이 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렘 31:31~33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 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이처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의 법을 마음에 시개며 준행하는 사람들의 하나님이 되고, 오직 그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될 수 있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알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렘31:34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어떤 사람들이 다시는 하나님을 알라 할 필요가 없다고 했습니까?? 그리고 어떤 사람들이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하나님을 안다고 하였습니까? 바로 새 언약의법을 마음에 새기며 지키는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다시는 하나니을 알라고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하나님을 온전히 안다는 말씀에는 당연히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안다는 뜻도 포합되어 있습니다.
더욱이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에서 "하나님"은 히브리어로 엘로힘 입니다.
따라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고 지키는 백성이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게됩니다.
반대로 새 언약의 법에 순조하지 않는 자들은 결코 엘로힘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새 언약을 마음에 새기지 않고 순종하지 않는 세상의  수많은  교회와 사람들은 지금도 어머니 하나님을 깨닫지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그러나 단 하나의 교회 성경의 새 언약의 모든규례, 계명, 진리를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만큼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고 따르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하나님께서 영원히 지키라 하신 하나님의절기를 순종으로 지키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의법을 깨닫고 행하여 엘로힘 하나님의 백성 즉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성도들로 구원에 힘써야하겠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죄사함을 받은 사람들을 하나님께 지혜와 총명을 받아 하나님의 비밀을  알수 이습니다.
이시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킨 사람만이 천국의 비밀인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온전히 알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2015년 월간중아 7월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해외성도 한국 방문러시
어머니하나님과 나눈 14박15일 하나님의교회의  영혼의 대회
 
 
국가, 언어, 문화 관습을 초원해 세계인들이 찾고 있는 어머니하나님
그 순례의 중심은하나님의교회셰게복음선교협회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