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아무것도 먹지 않고 살수 없습니다.
영혼도 마찬가지 입니다.
사람이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해 잘 먹는것처럼 우리 영혼의 생명을 위해 말씀의 양식을 먹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믿고 예배도꼬박꼬박 잘 드리면 됬지 성경은 쉬엄쉬엄 봐도 되지 않느냐고 물어봅니다.
만일 아무리 외국어를 잘하는 사람도 계속 사용하지 않으면 실력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지금 믿음이 있다고 해서 성경 말씀을 꾸준히 살피지 않으면 믿음도 시들게 됩니다.
롬10장 17절 "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계속 듣고 봐야 유지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성경을 상고하라고 하셨어요
요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을 상고하라는 말씀은 성경을 꼼꼼하게 공부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영어 성경에는 이부분이 "diligently study(부지런히 공부하다)라고 번역되어 있다.
우리가 영생의 약속을받고 천국에 가고자 한다면 부지런히 셩경을 살펴야 해요
그래서 하나님의뜻대로 행하는 사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마7:21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성경에는 하나님의뜻이 기록되어있어요
안식일, 유월절 등 하나님의 백성이 지켜야 할 규례와 계명들이죠.
하나님의계명을지키는 자들은 하나님께 큰 축복을 받는다고 하셧어요.
출 20:6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뜻을 행하기위해 성경을 중심으로 살아갑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영혼의 생명을 위해 하나님의계명을 지킵니다.
알지 못하고서 어떻게 믿음이 생기겠습니까?
답글삭제잘 알지 못하는 사람을 믿기 위해서는 그 사람에 대해 잘 알아야 합니다.
이처럼 하나님을 온전히 믿기 위해서는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온전히 깨달아야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