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월 4일 월요일

유월절 헌혈릴레이 , 750여명 혈액나눔 동참 하나님의교회

   

      사랑실천 …  성도 750여명 혈액나눔 동참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헌혈릴레이


최근 헌혈 인구 감소 추세를 극복하고자 '전 세계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600회, 전세계 2만여명이 헌혈을 했다.

"새 언약 유월절을 기념해 하나님의교회는  내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실천하고자 헌혈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십자가 희생의 피로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것처럼 우리의 작은 사랑 실천으로 생명을 위협 받는 이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헌혈은 3월 30일 하나님의 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교회 성도 7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576차 헌혈릴레이 행사를 진행됬다.

천국문을 여는 유월절

많은 사람들은 있다면 천국에 가고  싶어합니다.

천국은 어떤곳일까요? 계21:1-4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이라고 증거되어있습니다.

그러기에 영생의 축복을 받은 사람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영생의 약속은 축복은 어떻게 받을수 있을까요?

영원한 생명의 약속은 유월절로 이뤄집니다. 그러므로 전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에서 행해지는 유월절이야말로 천국문을여는 진리입니다.

오늘날 세상에 천국을 알리고 구원을 알리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수많은 교회가운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생명의 절기 유월절도 알리고 생명도 살리기 위해 2016년도 변함없이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 헌혈릴레이를 이어갑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많은 관심과 격려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http://www.incheonilb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700789
사람들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댓글 2개:

  1. 생명의 절기 유월절도 알리고 생명도 살리기 위해 2016년도 변함없이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 헌혈릴레이를 이어갑니다.

    답글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