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8일 수요일

구름빵의 저자 백희나작가의 새그림책~~ 이상한엄마[서평.리뷰]

구름빵의 저자 백희나작가
2016년 새로운 그림동화책을 출간했네요
제목 ; 이상한 엄마

서울에 엄청난 비가쏟아지는 어느날


일하는엄마에게 걸려온전화~~ "호호가 열이 심해서 조퇴를 했습니다."


일로인해 어쩔수 없는 워킹맘!!
 친정엄마에게 전화를 합니다.

하지만 그전화를 받은상대는 선녀(?) ㅋㅋ 이상한 엄마!!



이상한엄마가 아픈 호호를 위해 벌이는(?) 감동적인 휴먼스토리


이상한엄마답게 달걀국도 이상하게~~

아픈호호를 위해 집안온도 올려주는것도 이상하게~~
글쎄 후라이로 !!






그래도 이상한엄마가 할건 다합니다. 아픈호호를 위해 집안의 습도조절도 해줍니다. ㅋㅋ

여기서 잠깐~~
호호는 몇학년일까요??(수학익힘책입니다..)
한번맞혀보세요!!

이상한엄마에게 극진한(?)간호를 받은 호호~~ 엄마는 서둘러 퇴근을 하고옵니다.!!
그런데 이를 어째 이상한엄마가 옷을 벗어두고 갔네요??
그럼 뭘 입고 갔을까요~~
.
..
.
.
.
.





아이들과 너무 재밌게 봤어요.. 2번봐도 아빠가 봐도 엄마가 봐도 재밌네요 ㅎㅎ

댓글 6개:

  1. 앙~~ 자세한 내용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이상한 엄마가 입고 간 옷??? 고쟁이???ㅋㅋㅋ

    답글삭제
  2. 급 읽고 싶어지네요.이상한 엄마가 입고 간 옷이 몸빼바지인가요? ㅋㅋ

    답글삭제
  3. 구름빵 넘 좋은 작품이었는데도....매절 계약으로 힘든 시기를 겪은 백희나 작가님!!!! 이번 '이상한 엄마'작품은 꼭 웃는 작품이 되길 바랍니다^^ 응원할께요!!!

    답글삭제
  4. 그림 동화책이라 아이들이 재밌어 하겠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