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일 월요일

하나님의교회 벌써 66차 해외성도방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제66차 해외성도방문단’ 수원화성 방문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169258


반가운 소식이 들려옵니다.  하나님의교회 전세계 가족들이 66차 해외성도방문단이 한국에 방문했다는 소식입니다.
66차 행외성도방문단들은 프랑스, 독일, 그리스, 네덜란드, 덴마크, 체코 등 각국에서 온 200여명 하나님의교회 가족들이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방문일정은 지난달 29일부터 10일간의 일정으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유적지인 수원화성,  그리고 대한민국의 발전도시 인천 송도국제도시, 성남 판교테크노밸리, 그리고 한국의 문화를 배울 수 있는 서울 경복궁 등을 방문해 성경도 배우고 한국에대해서도 느껴보는 시간을 갖는답니다.


 (66차 하나님의교회 해외 방문단 성도들이 수원화성에서 )





2016년 하나님의교회 70억 전도운동의 열기가 갈수록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전세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바쁜시간중에서 이렇게 10일이라는 시간을 내어서 행외성도들이 한국을 방문하게 되었으니 한국에대해서도 많이 보고 듣고 각국으로 돌아가 한국을 알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운 진리와 어머니의사랑을 알리는 전도자들이 되어줄것입니다.
예언의 현장에서 함께하는 66차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방문단들 즐겁고 행복한 방문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1개:

  1. 예언의 현장에서 함께하는 66차 하나님의교회 해외성도방문단들 즐겁고 행복한 방문시간 되시길 바라요^^

    답글삭제